반응형
VxRail log export
VxRail 이벤트 발생 시 로그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- 해당 Cluster의 [구성]탭의 [VxRail]-[문제 해결]으로 이동
- 로그 수집에서 [생성]을 해준다.
- [생성]을 하게되면 로그 번들 생성을 할 수 있고, 다음과 같은 항목이 있습니다.
- VxRail Manager
- VMware vCenter Server
- ESXi
- IDRAC
- 플랫폼
- 필요한 항목을 체크 한 후 [생성]
- 로그가 생성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, 로컬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.
Dell TechDirect 업로드
Dell SR을 오픈 할 경우 로그 업로드가 필요하다.
아래 사이트에서 로그 업로드가 가능하며, 로그 업로드를 하기 위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https://tdm.dell.com/file-upload
https://tdm.dell.com/file-upload
tdm.dell.com
- 먼저 위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서비스 태그를 먼저 입력해야합니다.
- 서비스 태그를 입력하지않으면 로그 업로드 및 기타 정보가 입력이 불가하니 서비스 태그를 제일 먼저 입력해 줍니다.
- 서비스 태그 입력 시 다음과 같이 입력창들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- 기본이름
- 서비스요청#
- 이메일
위 세 항목이 필수 입력요소로, Dell SR 넘버가 서비스 요청# 에 들어갈 항목입니다.
- 파일을 선택한 후 지금 업로드를 해줍니다.
-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었으면 입력했던 메일로 성공적으로 파일이 업로드 되었다고 메일이 옵니다.
- 그러면 정상적으로 로그가 서버로 전송되었으니 SR 담당 엔지니어분께 연락하시면 됩니다.(선택사항)
반응형